#BG커뮤니케이션 #커뮤니케이션교육부에서 운영하는 #꿈길꿈꾸는아이들의 길안내 #진로체험처 #진로멘토대표들의 사업이 잘 운영될 수 있도록 BG커뮤니케이션에서 역량강화 워크숍을 진행 중입니다.1회차 : 오경희 대표 서비스 마케팅 – 나를 위한 고객은 없다.두 번째 : 박이래 기획이사 브랜드마케팅 – 고객을 광팬으로 만드는 법 세 번째 : 박혜경 연구소장 탄소중립시대 진로체험 방향 네 번째 : 은자경 대표 나의 가치는 남이 정한다.이런 인재를 알게 된 것만으로도 너무 자랑스럽습니다. 그냥 지금처럼 체험처를 운영하기에는 너무 아까우신 분들께 심층 컨설팅을 해드리고 싶은 욕심도 생겼습니다.가진 역량을 발휘해서 훨씬 뛰어다녔으면 좋겠어요.
오경희 대표만큼 고객 관리에 전문가분들은 만나기 쉽지 않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만날 수 있는 분의 직무명이 CS기획가였다고 하는데 CS관련 전반적인 실무를 거의 다 하셨다고 합니다.효성에서 하던 일도 정말 흥미롭습니다.서비스를 시스템화~BG커뮤니케이션의 강점이죠?인덱스를 만들고 검토하고 고객 타겟팅을 해서 ESG 경영을 할 수 있도록 고객 여정과 매뉴얼까지 체계적으로 만들어주는데 그 기준이 그린!

브랜드 마케팅을 하는 편은 많지만 영어와 일본어를 동시에 구사하면서 브랜드 마케팅이 잘하는 분께 만났습니까?박·이레 이사는 정말 까도 까도 끝이 없어서 마법사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도움이 필요한 때마다 나타나는 램프의 요정 같기도 하고! 해외 사업에 도전하고 싶은 분에서 외국어를 못하고 헤매는 것이 많죠? 통역을 맡겼는데…우 푸스!그 사람이 그 필드에 대해서 모르면?실무 경험이 왜!얼마나! 중요한지 당한 사람만큼 절실하죠~나도 의료기의 번역의 때 정말 멘털 붕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여러분~외국어를 말했다고 모든 필드에서 통역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리고 통역뿐 아니라 브랜딩과 마케팅까지 할 수 있는 사람은 정말 드물어요.정해진 시간에 심층 교육은 불가능하지만, 우리의 역량은 충분히 느끼셨겠죠?우리 팀에 합류하려는 피드백, 정말 최고의 찬사 했다.이런 교육을 처음 받은 것에 전혀 어렵지 않다고 해서 매우 유익했다고는 실시간 피드백 감사합니다. 우리도 즐거웠습니다.기후 위기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그린이 기준의 세상에서 살기 위하여, BG커뮤니케이션은 서로 희망이 되는 교육을 합니다.#기후 위기#탄소 중립#현장 체험 학습#체험 교육#평창 여행#환경 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