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대면 바우처 공급기업 세일즈인사이트가 전하는 IT 소식 : 넷플릭스도 광고화 시작?

salespoint CRM과 효율적인 영업관리를 시작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비대면 바우처를 신청해보세요.:)지금 바로 문의할게

기존 넷플릭스 사용자들은 과연 이러한 정책이 정말 소비자를 위한 정책인지에 대해 의문을 품는다는 목소리도 높아지고 있습니다.하지만 광고형 베이직도 최대 HD(720P) 화질까지 지원하기 때문에 한 달마다 지출해야 하는 OTT 비용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에게는 희소식이 아닐까 싶습니다.넷플릭스 광고화와 계정 공유 금지화는 한국 OTT 서비스에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는데, 이런 변화가 또 어떤 바람을 불어올지는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전화문의 : 02-540-5234 메일문의 : [email protected] CRM 무료체험 신청 : www.salesinsight.co.kr/ * FreeDemo 메뉴에서 신청해주세요. #CRM #salespoint #세일즈인사이트 #세일즈포인트 #세일즈포스 #CRM무료체험 #CRM도입상담 #CRM전문기업 #영업관리 #고객관리 #SFA #영업활성화 #분석자동화 #데이터관리 #클라우드서비스 #CRM추천 #클라우드CRM #협업툴 #고객관리프로그램 #B2B

고객관리&영업관리 CRM전문기업

세일즈 인사이트 개인정보 활용 동의 * 약관 보기 www.salespoint.co.kr출처, 넷플릭스넷플릭스는 11월 4일부터 광고 지원 요금제인 ‘광고형 베이직’을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습니다.’광고형 베이직’은 광고가 추가되는 대신 더 저렴한 가격에 이용 가능한 요금제입니다.’광고형 베이직’ 요금제는 기존 넷플릭스의 가장 저렴한 요금제인 ‘베이직 요금제’보다 5,500원 저렴한 월 4,000원의 이용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대신 시간당 광고가 5분 정도 붙고 콘텐츠 저장 기능과 일부 영화와 시리즈는 시청할 수 없다고 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