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서로 자율주행차 비전 개선 AutoX Safety Report 다중

Auto X Safety Report 다중 센서에 의한 자동 주행차 비전의 개선, 최근 자동 주행의 거물인 이모와 테슬라가 센서의 형태와 자동 주행의 눈으로 다른 전략을 전개해, 중국의 「오토 X-오토X」가 완전 자율 주행의 모델 운영을 개시했습니다. 로봇택시가 한국에 있어요.「오토 엑스」는 안전에 직결하는 자동 주행차용 센서 기술에 힘을 쏟아 왔습니다.최근 발표한 자율주행차 안전보고서에 따르면 자율주행차에는 레이더와 기수로 구성된 카메라와 중앙 하부 센서가 탑재돼 있습니다.LiDAR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기 때문에 테슬라보다는 왜 이모와 비슷하죠?레이더는 전자파를 통해 물체의 위치와 속도를 감지해 자율주행차의 인식 범위를 넓혀 사각지대를 없애는 역할을 합니다.LiDAR은 카메라 정보와 결합된 레이저 빔을 사용하여 자율 주행 차량으로 주변 감지 성능을 보다 높은 수준으로 높여주는 센서입니다.또한 주변 객체의 차원 방향 속도를 계산하기 위해서 라이더의 D 객체 정보를 사용합니다.다른 차량의 앞뒤를 정확하게 구분하는 것은 충돌 회피의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같은 기능을 수행하는 중복 센서는 불필요해 보이지만 자율주행차 센서의 오류가 사고로 이어지기 때문에 중간에 중복된 기능을 중복해서 사고율을 줄여야 합니다.보톡스의 자율주행차 다중센서 기술은 여러 센서를 배치하여 시각인식이라는 한 가지 기능을 수행하여 센서의 이중화를 가능하게 합니다.

또, Auto X는 센서이지만이 아닌 알고리즘 AI 시스템의 하드웨어에서도 이중화를 실현합니다.분산형 이중 컴퓨터 위기가 발생하면 관제센터가 원격 조작하는 차량의 후방 주행 상태 표시 패널 등 각종 장치를 통해 사고율을 낮출 수 있습니다 사고가 났을 때 오토X 자율주행차가 수집한 시각 정보는 사고 전후 시간을 기록하는 자체 블랙박스 시스템에 기록된다.녹취록에는 차량의 위치와 속도 등 기본 정보는 물론 여러 센서를 통해 수집한 시각 정보에 대한 AI 판단도 포함하고 있습니다.오토 X자율 조업차는, 이러한 정보를 기본으로 사고 현장을 시뮬레이션으로 재구성해, 계속적으로 학습합니다.올해 오토엑스는 웨이모에 이어 캘리포니아에서 자동 운전면허를 취득한 두 번째 운전자가 되었습니다.오토 엑샤오 지안시온 대표는 지난달 한국 스마트 클라우드 전시회 연설에서 “아시아는 미국이 주도하는 자율주행차 시장에서 가장 큰 자율주행차 시장 중 하나이며 아시아 후발주자가 업계의 선두주자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시장의 성장잠재력을 암시하는 AutoX 자율주행차 안전보고서 및 AutoX 안전요소는 누구나 볼 수 있도록 공개적으로 PDF 형태로 제공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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