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어머니와 다이어트 계란김밥 가게 창업 옹알스 개그맨 최경선 일산탄현상권,

안녕하세요 창업통TV 김상훈 소장입니다지난 주에 일산 탄현역 상권에 갔었어요.옹알스 코미디언 최경선의 계란김밥집을 만나기 위해서입니다.코로나 시대 최대의 화제는 작은 가게, 배달 테마입니다.개그맨 최경선씨와 시어머니가 함께 운영하는 독특한 김밥집입니다.

밥 없는 김밥집, 다이어트 계란 김밥집이에요탄현역 상권 4층에 오픈한 구멍가게 입니다.상품력, 상품 차별화는 훌륭합니다.지금까지 본 적 없는 독특한 김밥 메뉴들입니다.

대표 메뉴는 ᅨᄅ 卵 계란김밥부터 ᅡᆯビ 날치비코 주먹밥, ᅯ 代表 代表 春 월남쌈김밥은 압권입니다.1일 100줄 판매, 리뷰 관리도 배웠어요.최경선 시어머니 “이순녀의 계란말이 김밥집”의 깊은 속마음을 공개합니다.

온아르스 최경선이랑 시어머니 다이어트 계란김밥집 영상보기 http://youtu.be/2LUjQNjqTC8

  1. 개그맨 최경선씨의 김밥집 컨셉은?
  2. 일산 탄현역 상권에 갔어요. 옹알스 개그맨 최경선씨가 장모님과 계란김밥집을 열었기 때문입니다. 김밥전문점은 불멸의 단골아이템입니다. 코로나 시절의 온알스 최경선 씨의 김밥 집은 어떤 김밥집일까요? 콘셉트부터 궁금해요

상권 입지에서 알아봤습니다 일산 탄현역 아파트 상권 근린상가 4층에 입점한 특별한 김밥 전문점입니다. 고개를 갸웃할 수 있어요. 왜 김밥집이 4층이지? 물론 복합영화관이나 쇼핑몰에서는 얼마든지 4층 출점을 많이 볼 수 있어요. 일반 아파트 상권 인근 상가 4층은 둘러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보충을 하는 김밥집이 아니라 배달 전문 배달집이므로 가능한 입지라는 것을 금방 알 수 있습니다.

2. 메뉴 컨셉과 가격 컨셉은?

상호는 “이순녀계란말이김밥”입니다. 대신 지단을 이용해서 밥을 싸는 것 같은 계란말이가 김밥집을 상상합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푸짐한 계란말이가 밥 대신 들어간 “밥 없는 계란말이”입니다. 창업형태도 프랜차이즈 김밥집이 아닌 독립점 김밥집입니다 하지만 밖에서 보이는 상호 브랜딩은 체인점보다 훨씬 더 깨끗합니다.

메뉴판 봤어요 기본적인 계란김밥은 ᅡ 、, 날치알김밥, 계란와사비참치김밥, 계란멸치김밥은 ᅨ 基本 基本 。.계란 스크램블 스팸김밥과 월남쌈김밥은 ᅵᆸᅵ 卵 です 卵 卵. 럭셔리 다이어트 김밥 메뉴 입니다. 이 정도의 가격대라면 프리미엄 김밥집을 표방하는 바르다김 선생님의 객단가보다 훨씬 높은 객단가를 형성하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핵심은 계란말이입니다. 이순녀 계란말이 김밥집 주방 안쪽의 대패말이에서는 즉석에서 계란말이 굽는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요즘 국내산 계란 한장 가격이 얼마인지 아세요? 입니다 です 。 쉽지 않은 원가임을 금방 알 수 있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밥 없는 계란김밥’이라는 메뉴의 컨셉 자체가 흥미롭습니다. 다이어트김밥, 저숯구이김밥을 표방하며 배달김밥 시장을 석권하고자 하는 최경선 씨와 시어머니의 마음을 읽을 수 있습니다.

3. 입안의 식감은 어떨까요?

날치알김밥과 월남쌈김밥을 먹어봤어요 밥이 없는데 밥이 들어가는 것 같은 식감이에요. 포만감도 안 떨어져요. 세상에서 먹어본 가장 특별한 김밥임을 느낄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김밥이라는 관점에서도 세간의 주목을 끌기에 충분한 상품력임을 알 수 있습니다.

4. 요즘 배달시장 트렌드, 회당 1건 배달, 투자수익성은?

최경선 양과 장모가 오픈한 탄현상권 계란김밥집의 투자금액은 초소자본 창업 컨셉으로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코로나 시대 구멍가게의 알뜰 창업 트렌드는 매우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월세가 적은 구멍가게 창업은 당분간 대세를 차지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요즘 배달시장이 요동치고 있어요. 근년, 배민, 쿠팡이트, 요기엽타가 주도하는 배달 플랫폼 시장의 화제는, 1회에 대해 「일건 배달」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쿠팡이즈가 처음 시도한 서비스입니다. 최근에는 배달민족도 ‘배민원’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배민원의 수수료는 무려 한도액에 달해요.

소비자 입장에서는 ᅢᆨᅢ 택배비 정도를 부담하고 나머지는 배달 음식점에서 부담해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사실입니다. 저희 집에 한 채만 배달하기 때문에 시간 단축으로 인해 상품 만족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창업자 입장에선 식재료 원가, 배달 비용(깃발 광고 비용, 배달 수수료, 관리비 등), 임대료와 인건비, 세금까지 뺀 순이익은 얼마인지 꼼꼼히 따지는 수익성 분석도 꼼꼼히 따져봐야 할 부분입니다.

5. 배달음식점 창업주가 신경써야 할 리뷰 관리는?

배달음식점 사장들은 신경써야 할 것이 정말 많아요. 상품 차별화를 홍보 마케팅을 통해 반복 구매를 유도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 중 하나가 리뷰 관리입니다. 소비자 평점관리를 해야 한다는 것, 배달창업자의 스트레스이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 만족도를 매번 체크하는 것은 배달 사업자의 필수 운영 관리의 요령이 되었습니다.

코로나 시절, 음식점을 경영한다는 것, 결코 쉽지 않은 일입니다. 그러나 대한민국의 소비자가 먹지 않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음식점은 결코 없어지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배달 음식점 시장은 급팽창으로 급팽창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배달앱을 보면 한편으로는 숨이 막힐 것 같아요. 배달음식시장의 경쟁지수는 점점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이를 틈타 온아루스의 최경선님은 장모님과 함께 세상에서 가장 특별한 김밥집 <이순녀 계란말이 김밥>을 오픈하여 틈새시장을 개척하는 모습에 열렬한 응원박수를 보냅니다.

세계무대를 넘나들었던 굿데온알스의 저력을 바탕으로 계란김밥집도 굿데김밥집으로 자리 잡았으면 합니다 파이팅입니다

옹알스 개그맨 최경선과 장모님, 계란김밥집 영상보기 http://youtu.be/2LUjQNjqTC8 글, 영상제작 : 창업통tv 김상훈 소장([email protected])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