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I 디자인: API 디자인

@ API 디자인: API 디자인 ‘컨슈머의 시점’에 중점을 두어야 한다.즉, API 사용자의 관점과 API를 소비하는 컨슈머 소프트웨어의 입장이라고 생각해야 한다.프로바이더의 입장/관점에서 생각하지 마라.컨슈머는 당신의 소프트웨어 아키텍처적 선택에 아무런 관심이 없다.소프트웨어 아키텍처는 항상 숨겨야 합니다.API 목표 목록 작성 시 자문해야 할 기본 질문 2가지는 사용자는 API로 무엇을 할 수 있는가?사용자가 어떻게 할 것인가?+ API 목표 캔버스 API의 포괄적이고 정확한 목표를 식별하기 위해 조사를 진행하는 한 방법으로 ‘API 목표 캔버스’가 있다.API 목표 캔버스는 6개의 열로 구성된 표이다. // 38p 참고: API를 사용하는 사용자(또는 프로파일)를 나열(결락한 누가, 무엇이, 또는 어떻게 리스트업 입력(원천): 각 단계를 진행하기 위해 필요한 요소와 소스를 나열(결락한 누가, 무엇을, 또는 어떻게 검색하기 위한) 출력(사용처): 각 단계 반환과 사용법을 나열(결락한 누가, 무엇, 또는 어떻게 검색하기 위한) 목표: 명시적이고 간결하게 각각의 + 입력을 재구성합니다.공급자의 비즈니스 로직이 노출되는 경우가 있는지 여부를 항상 확인할 필요가 있다.예를 들면, 이하의 흐름은 비즈니스 로직을 노출하는 것이다.1번 API 호출로 고객의 주소를 취득한다.2번 API 호출에서 고객의 기존 주소를 비활성 상태로 수정한다.3번 API 호출로 고객의 새 주소를 추가한다.이보다는 고객 주소를 수정하는 API를 컨슈머에게 제공해 비즈니스 로직을 컨슈머로부터 숨겨야 한다. 이러한 API는 안전하고 이해/사용하기 쉽다…..작성중’ㅅ’)/.- ‘일상 속 사물이 알려주는 웹 API 디자인 (영진닷컴)’에서 발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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