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 편도염 걸린 지 3개월만에
© all _ who _ wander , 출처 Un splash 자가격리 하는동안 계속 몸이 안좋다고 우물쭈물했는데,혹시 코로나인가봐 병원에도 못가고…ㅠㅠ 혼자 앓고 있다가 격리해제 되자마자 병원에 ㄱ했어요. (코로나 검사 결과 2번 음성! 작년 11월쯤에 편도염 때문에 엄청 고생했는데 ㅜㅜ 코로나가 음성이라고 해서 아… 이게 편도염일까? 라는 생각이 뒤늦게 들더라고요 예전에 비해 증상이 좀 심했는데 감기라고 하기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