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고 오세학 코치와 2006년 두산 이천구장 추억
블로그 이웃인 엘라스틸걸 씨의 포스팅에 키움과 LG 2군 경기장에 다녀온 글을 보고 오래전 일을 꺼내봅니다. 마침 봉황대기 후 경동고등학교 오세학 코치님께서 안부 글을 주신 적도 있어서 2006년 두산 2군 이천구장에 다녀온 추억을 꺼내봤습니다. 지금은 경동고등학교 코치를 맡고 있는 오세학 당시 두산 베어스 포수를 잘 아는 지인과 함께 가서 만나서 사진도 찍고 있었죠. 그리고 당시 연금현수 […]
경동고 오세학 코치와 2006년 두산 이천구장 추억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