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점) – PartI회계법인이야기 (USCPA
한국회계법인(Big 4) 경험기우여곡절 끝에 들어간 Big 4글자.. 오늘은 회계법인 이야기를 해볼까? 사실…요즘 회계법인의 추세는 또 어떻게 변했는지 나도 이제 2023년이면 회계법인을 탈출한 지 10년이 되니까, 요즘 추세에는 잘 맞지 않을지도 모르니까, 적당히 감안해서 읽어주시길…나는 2008년 12월에 입사해서 2013년 6월말에 퇴사했다. 저는 미국에서 대학을 나온 US CPA도 아니에요.한국에서 대학 다 나오고 영어는 대충… 할 수 있는게 […]
관점) – PartI회계법인이야기 (USCPA Read M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