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쇼핑몰 CS CRM솔루션 업종 맞춤CC(콘택트센터) 상담전화 1566-6770http://skcrm.co.kr/
SK브로드밴드 업종맞춤형 컨택센터 CRM 통합솔루션 콜센터 및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필수기능만을 통합하여 심플한 프로그램 구성제공 고객관리 상담내역관리 특이고객관리 콜분석/통계시스템 콜백/예약콜관리 다양한 확장성 녹음서버 연동 쇼핑몰 DB연동 IPPBX/센트릭스 연동 SMS 서비스 특징 문자발송시스템 자동콜통계시스템 통합문자발송시스템 상품정보관리시스템 미완료상담/리콜상담시스템 문자수신거부/콜백서비스 연동통화중 안내후 콜종료기능 이용요금할인율 컨택센터(좌석약 10%계약 10,000원,000원,000원,000원,000원)응, 000원 skcr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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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SK브로드 밴드 기업 상품의 공식 유통 채널입니다.최근 온라인 기업이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다는 소식이 꽤 많아지고 있습니다.아마 최근 이슈에 의해서 오프 라인에서 온라인으로 유통의 무게가 이동하고 취업이 어려워진 청년층의 창업 열기가 뜨겁기 때문이겠죠.온라인 창업시에 중요한 순서대로 꼽는다면 1번째가 제품의 선정 및 소싱, 2번째가 마케팅에서 마지막 3번째가 CS입니다.CS는 제품 판매 전후의 고객의 니즈의 충족을 말하는데, 고객은 채팅과 직접 통화 2개 채널에서 쇼핑몰에 자신들의 의견이나 요구를 표명합니다.이때 이를 제대로 담는 그릇이 없으면 판매는 단지 판매에 불과하고 매출이 쑥쑥 자라고 감소 경향에 들어갔을 때 그 원인을 찾기 어려워집니다.바로 이러한 고객의 요구를 꼼꼼히 담은 툴 중에서 음성 통화 부분에 관여하는 툴이 컨택트 센터(콜 센터)솔루션입니다만, 아직 이처럼 중요한 것에 정작 왜 중요한지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거의 쇼핑몰 1. 전화에 나와서 고객의 요청에 대한 답변을 전달 하는 종료 2. 담당자 변경 시 같은 내용의 통화에 대해서 같은 프로세스에서 재처리 3. 시간이 지나도 쇼핑 몰의 업무 패턴으로 업무량은 감소하지 않습니다.4. 마케팅 방향 설정 및 제품 개선에 고객 의견이 전혀 반영되지 않습니다.컨택트 센터 도입 쇼핑몰 1. 전화를 받고 해당 사항을 분류별로 보존 2. 동일 내용의 통화 때보다 빨리 응대 3. 기존 고객 관리 컨택트 센터 통계와 주소록 활용 4. 시간이 지날수록 고객과의 소통 내용을 통계적으로 볼 수 있습니다. 5. 마케팅 방향 설정 및 제품 개선에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내용을 적극 반영 및 개선 위에서 보았던처럼 단순히 봐도 장기적으로 쇼핑몰이 지속 성장하려면 고객의 요구나 요구를 잘 담아 두는 것은 쇼핑몰을 운영하는 데 필수적임에 공감합니까?

여기에는 몇 가지 기능 조합의 힘이 있지만,
첫째, 고객정보 저장 -> DB화 -> 전화를 걸어온 고객의 정보를 미리 알고 있기 때문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고 고객으로부터 더 많은 신뢰를 얻을 수 있어 고객에게 조금이나마 소속감을 느끼게 할 수 있습니다.둘째, 통화 내용을 분류별로 저장 –> 카테고리별로 고객과의 통화 내용을 저장함으로써 주로 고객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향후 통계를 통해 유추할 수 있습니다.

셋째, 주소록에 기반한 문자 연동 –> 고객번호를 일일이 타이핑하지 않아도 해당 고객 혹은 전체 메시지를 쉽게 보내 마케팅 업무 활동을 더욱 촉진할 수 있습니다.
넷째, 각종 통계추출 –>상담사의 수기보고서에서 보고된 것을 객관화된 통계수치로 열람함으로써 개인의 의견이나 추측에 의존하고 있던 현황을 보다 명확하게 보고 판단할 수 있게 됩니다.

다섯째, 전수녹음 –> 전수녹음을 통해 고객과의 분쟁을 없애고 상담사 수준을 유추하여 재교육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이러한 기능을 적극 활용하여 장기적으로 데이터를 쌓아간다면 쇼핑몰이 성장하는 것은 당연한 결과가 아닐까요?아직 도입을 망설이고 있는 쇼핑몰이 있다면 긍정적으로 다시 생각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SK브로드밴드에서는 이러한 니즈를 바탕으로 업종에 맞는 컨택센터 솔루션을 새롭게 출시했습니다.
어떻게 설치하지? 어떤 게 좋을까? 고민하고 있던 쇼핑몰 운영자 분이라면 한 번쯤 검토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온라인 상담 접수 또는 전화주시면 제안서 및 견적서 보내드리겠습니다.부담없이 먼저 접근해보는게 어때요?상담전화 1566-6770http://skcrm.co.kr/SK브로드 밴드 업종 맞춤형 컨택트 센터 CRM, 통합 솔루션 콜 센터 및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통합하고 심플한 프로그램 구성 제공 고객 관리 상담 내역 관리 특이 고객 관리 콜 분석/통계 시스템 콜 백/예약 콜 관리 다양한 확장성 녹음 서버 연동 쇼핑몰 DB연결 IPPBX/ 센 계교 연동 SMS서비스 연동 서비스 특징 문자 전송 시스템 고객 정보 연계 녹음 관리 시스템 자동 콜 통계 시스템 통합 문자 발송 시스템 상품 정보 관리 시스템 미완료 상의/리콜 상담 시스템 문자 수신 거부/콜백 서비스 연동 통화 중 안내 후 콜 종료 기능 이용 요금 할인율 컨택트 센터(자리 약 10%계약 10,000원, 000원, 000원, 000원, 000워터손, 000원 skcrm.co.krSK브로드밴드 업종맞춤형 컨택센터 CRM 통합솔루션 콜센터 및 쇼핑몰 운영에 필요한 필수기능만을 통합하여 심플한 프로그램 구성제공 고객관리 상담내역관리 특이고객관리 콜분석/통계시스템 콜백/예약콜관리 다양한 확장성 녹음서버 연동 쇼핑몰 DB연동 IPPBX/센트릭스 연동 SMS 서비스 특징 문자발송시스템 자동콜통계시스템 통합문자발송시스템 상품정보관리시스템 미완료상담/리콜상담시스템 문자수신거부/콜백서비스 연동통화중 안내후 콜종료기능 이용요금할인율 컨택센터(좌석약 10%계약 10,000원,000원,000원,000원,000원)응, 000원 skcrm.co.kr